각종 고객센터 모음

ADT 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운영 시간 및 메뉴얼은

고구려소년 2025. 1. 15.

ADT캡스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대한민국에서 선도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데요, 개인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보안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ADT 캡스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간혹 예상치 못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ADT 캡스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ADT 캡스 고객센터의 AS 서비스를 통해서 곤란한 상황들을 보다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제 글을 끝까지 집중하시고 ADT 캡스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와 상담원 운영 시간과 메뉴얼에 대해 알아가시길 바랍니다.

 

ADT캡스-고객센터

 

ADT 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

 

ADT 캡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대표 번호를 통해서 다양한 문의들을 해결하실 수 있으며, 주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요.

 

ADT 고객센터 제공하는 서비스

  • 제품 사용 관련 궁금증 해결
  • 기술 지원 및 AS 신청
  • 서비스 가입 및 결합 할인 문격
  • 긴급 상활 발생 시 대응

 

ADT 캡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대표번호인 1833-6400번호를 통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은 1:1 맞춤 상담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보안 솔루션을 제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24시간 신속한 보안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죠.

 

ADT 캡스 고객센터 운영시간

 

  • 상담원 운영시간: 평일 오전 09시 ~ 오후 06시까지 운영

 

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로 운영되고, 전화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08시 ~ 오후 08시까지입니다.

 

이메일을 통한 상담은 caps@adt.co.kr로 이용을 하시면 되고, 이메일의 답장 시간은 최대 2 영업일이 소요됩니다.

 

ADT 캡스 고객센터 A/S 접수

 

 

캡스 고장이 발생 시 A/S 접수는 다양한 방식으로 간으합니다.

 

설명드렸다시피 대표 전화번호로 연락해 고장 내용을 신고할 수 있으며, 이메일을 통해 고장 내용을 전송할 수 있죠.

 

이메일로 접수 시 고객의 연락처, 성함, 고장이 발생한 기기 혹은 시스템의 모델명 그리고 고장 내용, 발생 날짜 및 시간을 포함하셔야 합니다.

 

만약 방문해서 접수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서울시 중구 을지로 6가 12-10 금융산업회관 1층에서 가능하고, 신분증을 지참하시길 바랍니다.

 

ADT 캡스 A/S 예약하기

 

다음과 같이 간단한 절차로 A/S 예약이 가능합니다.

 

  1. ADT 캡스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 고객지원 메뉴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
  2. A/S 접수 메뉴로 이동하시고 견적을 확인 및 A/S 항목을 설정
  3. 각 서비스와 관련된 불편사항을 설정하고, 필요한 체크 사항을 모두 설정한 후 A/S 예약 완료

 

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영상보안, 무인경비, 출입 보안 서비스 등 문제들을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고, 예약한 날짜에 맞춰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댓글